강남 고속터미널 맛집 모던눌랑 모임장소 추천 룸있는 중국집

​같이 부동산 공부도 하고 임장도 다니고 스터디를 하는 멤버들이 있는데요,

요즘 각자 다 건강이 안좋아져 몇주 못보다가 중국음식 이야기가 나와 중국집 회동을 하기로 했어요!


워낙 각자 사는 곳이 뿔뿔히 흩어진 곳들이라 모임장소 정하기가 쉽지 않은데, 강남쪽이 제일 중간이더라구요.

이번에는 고터에서 보자는 이야기가 나와 검색끝에 모던눌랑으로 고고!


사진을 보니 워낙 고급스럽고 이쁘고 룸도 있는 곳이라 예약을 하고 갔어요.



드디어 모던눌랑 도착!

​룸으로 안내를 받고~ 끼야 이쁘다~

인당 세팅되어있는 예쁜 접시들. 회전 테이블


이런 이런 메뉴판을 못 찍었네요. 네이버 검색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에 잘못 나와있네요. 런치코스는 3만원부터 시작합니다.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7086581


먼저 스프가 나오고요. 이름 모름 ㅋㅋ


그 다음 코스인데, 짜장소스 같아보이지만 소스 밑에 계란이 있어서 푸딩처럼 떠먹는 메뉴였는데 참 맛있었어요. 역시 이름은.....​

돼지고기를 주재료로 한 볶음요리였구요. 뒤의 소스는 탕수육 나올때도 찍어먹으라고 준 소스인데 참 조금주네요. ㅎㅎ

 


그 다음 메뉴는 탕수육인데, 사진을 못......

탕수육이 참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그다음은 식사 짜장 짬뽕 게살볶음밥 중에 선택입니당

저는 짬뽕을 먹었는데 매콤한 편이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은 후식 푸딩과 커피~


알차게 잘~ 먹었습니다 ㅋ

가족끼리 외식장소로도 너무 좋고 모임장소로도 참 좋은 곳이네요.

너무 예쁜 인테리어를 다 못담아와 아쉽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