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식 아나고회를 아시나요? 강추 완추! 칠암 아나고 붕장어

부산사람들만 안다는 그것!


방금 식샤를 합시다3에 부산식 아나고회가 나와서 침 꼴깍 삼켰네요....!!!

​(식사를합시다가 아니고 왜 식샤를합시다인지 갑자기 궁금하네요 ㅎ)

제가 작년 12월 부산 놀러가서 먹었던 칠암 아나고회 & 장어구이입니다.





부산 원주민 시댁 식구들 덕에 알게된 부산 아나고! 서울 토박이인 저는 아나고회라면 뼈가 오독오독 씹히는 아나고회만을 먹어봤는데요.

부산에 가서 시댁 어른들이 데려가주신 칠암항에서 먹어본 아나고회는 그야말로 신세계였습니다. 

뼈가 발라져있어 포실포실 부드러운 살에 초장과 콩가루와 양배추채를 비벼먹는데 .....  아 진짜 침넘어가서 지금 당장 부산 내려가고 싶은 심정이요 ㅎㅎㅎㅎ

근데 이 부산식 아나고회가 식샤를합시다3에 방금 나오네요. 아 대박ㅠㅠ 저게 서울에도 하는 집에 있나 모르겠네요. 조만간 진짜 부산 가려고요 ㅎ

부산에 가시는분들 택시잡아 칠암항으로 가보세요.
내리면 아나고회집이 쫙 모여있습니다. 정말 강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