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돌아기 코엑스 유교전 후기 한가득 사왔네요!


동글이가 두돌이 넘어가고 유교전을 가보니 정말 살게 많네요! 득템 물건은 왜 이렇게 많은지! 지갑은 계속 열리고~


그리고 이제 영어교육에도 관심이 많아서 여러 부스를 돌며 상담받고 왔어요. 11시에 입장했는데 A홀도 제대로 못돌고 B홀은 슬쩍 둘러보고 바쁘게 나왔네요 ㅠ 어제도 갈걸!!

클릭하면 원본이 보입니다.


먼저, 부스배치도입니다 ( 초점이 안맞았네요;) A홀 B홀 정말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그럼 제가 돌아본 부스별로 소개해볼게요. 

메가스터디

왼전 개미지옥! 너무 가격이 저렴하고 살게 많네요~​


요것들 천원, 이천원씩! 진짜 득템 찬스~ 잔뜩 고른것 같은데 5천원 나오고요 ㅎㅎ 인심 넘치게 사은품도 막 끼워주시네요~​

워크북은 2900원씩!

지구화학​​​​​

초딩들 사랑 듬뿍받을것 같은 지우개

후후 불어서 필하는 불어펜~ 아이들 좋아할듯​


플레이도우. 나도 어릴때 잘갖고 놀았는데 울 아들도 잘 놀고 있죠~ 

동방북스

하..여기 

진짜 개미지옥이네요>.< 영어도서 전문인데 각종 팝업북, 리더스, 조작북 등등등​

​​


그리고..​

이제는 핑통령이라 부르고 싶다. 핑크퐁~

예쁜 장난감 르토이반


넘 사고 싶었던 공룡 탈(?) 페이퍼 공룡.
공룡홀릭 동글이가 넘 좋아할것 같아서요~ 결국 사진 않았네요.


영어교재는 윤선생, 노부영, 바다나무 잉글리시, 튼튼영어 베이비리그 이렇게 4곳을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에 비교글을 작성해보도록 할게요~!


집에와서 풀어주니 넘넘 좋아했다는~
특히 저 아기 인형 천원인데 목욕시키고~ 쉬했다며 노는 모습이 참 귀엽네요~~^^​


이상 유교전 후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