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서 유튜브 보기/구형 스마트TV 스마트폰 유튜브 연동시키는법 Tubio 어플

TV에서 유튜브 보기

 

저희 TV는 2013년도에 구매한 LG 스마트티비 예요. 원래 티비 자체에 유튜브 앱 설치가 되어있더라구요. 쓸일이 없다가 아이를 낳고 난 후 사용하려고 하니, 이제는 지원이 종료되었다고 하네요ㅠ 핑크퐁 동요를 틀어주기 위해 갖은 방법을 찾다찾다 결국! Tubio 어플을 알게 되어 이렇게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안드로이드 폰, 아이폰 모두 가능하구요, Tubio 어플을 설치하세요.

어플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즐겨찾기 화면이 보여집니다. 유튜브 클릭~

(내가 원하는 사이트를 추가해두실 수 있어요.)

유튜브에서 원하는 동영상 재생 버튼을 누르면~~

아래과 같이 주변 TV나 연동장치 목록이 뜹니다.

제 티비는 맨위 42...어쩌고 뜨는 이름!

그리고 그 이름을 클릭하고 완료 누르면~

바로 티비에서 제가 재생시킨 만화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참~ 쉽쥬~? ㅎ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