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아이키 딸이 있다고? 예쁨주의

스트릿우먼파이터에 빠져들어 모든것이 현망진창ㅋ
특히 아이키님에게서 출구를 찾지 못하고 하루종일 영상과 사진을 보고 있네요.
(낼모레 마흔이고 애둘인데.. 에쵸티 이후로 오랜만에 연예인 입덕함)

세상 힙한 댄서 아이키. 그녀의 딸은 2021년인 현재 9살이라고 하니 초등학교 2학년이겠네요.
아이키는 24살에 결혼하여 26살에 아이를 출산합니다. 춤을 못추고 있는 것에 우울해하다가 에어로빅을 다니며 자신이 얼마나 춤을 그리워하고 있는지를 깨달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딸이 생후 6개월 되었을때 다시 춤을 추기로 결심합니다. (이 마음 진짜 공감..ㅠ)
그 이후 아이키는 코코와 함께 올레디라는 팀으로 활동하며 본격적으로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댄싱오브월드에도 출연하였죠.

아이키는 딸아이 유치원 상담을 갈때 드레드 머리를 한 상태로 갔다고! 그런 엄마 아이키를 본 학부모님들은 아무도 말을 걸지 못했다고 하네요. 저같아도 학부모 중에 그런분 계시면 놀라긴 놀랄듯요 ㅎㅎ
아이키의 딸 연우가 엄마를 그린 그림 역시 화려한 메이크업과 힙합 모자를 쓴 모습이었습니다.

아이키는 세바시 강연에서 말하기를 평범한 엄마같지 않아 딸에게 미안함을 느낀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너무나도 공감이 갔어요. 엄마라면, 엄마니까 하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것들이 많죠. 댄서이자 엄마로 살아온 아이키의 이야기를 들으며 아이는 누가 봐주고 댄서로 활동을 했던것일까부터 생각하고 있는 저 자신을 보게 되네요. 아이키는 자신에게 한계를 두지 않았기에 지금의 아이키가 된 것 같아요.
아이키 앞으로도 하고 싶은거 해! 딸은 엄마를 자랑스러워 할거야!!! 알럽 아이키

세상 모든 엄마들이 자신을 한계에 가두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