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기흥 맛집 4층 식당가 둘러봤어요.

​AK앤기흥이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오늘은 4층 식당가를 쭉 보여드릴게요. 남편과 아이와 출동~ 일단 먹어야죠. 4층 식당가로 갑니다.

AK&기흥 4층에 입점한 식당들입니다. 송추가마골 인어반, 신복관, 어글리스토브, 경성함바그, 안동국시, 웨일즈커피, 두끼, 메이탄, 시마스시, 델리커리, 고수닭갈비, 킹콩부대찌개, 샤이바나, 제라진. 인기 맛집들이 다 모였네요~

 

경성함바그​는 뚝배기에 함박스테이크를 주는 것이 특징이죠.

 

어글리스토브. 직장 다닐때 역삼역에서 많이 갔었어요. 브런치, 파스타 등이 있어요.

​샤이바나.

송추가마골이 난리입니다. 갈비탕 6천원 행사를 하고 있어서 줄이 어머어마해요.

​델리커리

​시마스시

​두끼. 내사랑 두끼! 어제 저희는 여기서 먹었습니다.


​중국집 메이탄

​웨일즈커피

​식사를 마치고 병원이 있는 Ak&기흥 3층을 둘러보았어요. 아직 공사중인 매장들이 있구요.

​푸드케어 이유식카페​. 넘 이쁘게 해놓았어요.

AK&기흥 3층에는 모이몰른, 컬리수 등 아동복 매장이 있어요.​​

​탑텐키즈.

​Ak&기흥 병원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아요. 일요일, 공휴일도 운영되는 것이 특징이죠.

​1층엔 넵튠 애플 매장이 있어요! 우리 신랑 참새방앗간

알차게 구성된 AK&기흥이네요. 나머지 매장들이 1월경 모두 오픈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