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호계두산위브 분양일정 입지분석

안녕하세요. 경자매거진 경자언니입니다. 안양호계두산위브가 분양합니다. 구사거리지구였던 구역이 안양호계두산위브로 새롭게 태어나게 됩니다. 

안양호계두산위브는 성황리에 분양한 호원지구 평촌 어바인퍼스트 건너편에 위치하는 단지입니다. 


안양호계두산위브

총 855세대 분양 (일반분양 414세대)

(36㎡, 43㎡, 59㎡, 70㎡, 84㎡)

분양일정 : 11월 오픈 예정

비례율 100%에 분양가는 1400만원대로 예상되던 구역입니다. 그러나 분양전 총회에서 비례율이 110%로 결정되었고, 일반분양가는 1800만원대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어바인퍼스트와 비슷한 금액으로 분양을 하게 되네요.

안양시 동안구는 조정대상지역이구요. 등기시까지 전매가 금지됩니다. 안양 거주자 100% 우선공급 예정입니다. 

교통

금정역까지는 도보 1.2km로 역세권은 아닙니다. 버스로는 가까운 거리구요. 금정역 GTX-C 예타 통과되면 대박이겠네요~!

착공예정인 인덕원선 호계사거리역에서 가깝습니다. 

학군

초등학교는 호성초등학교 배정이네요. 초등학교가 멀어서 아쉽구요.

주변환경

다음지도에 벌써 단지 지도가 보이는데요, 스타벅스가 가까운 스세권이네요^^ 출입구가 어디로 날지 궁금해요. 

조감도에는 안양천을 예쁘게 표현해놨지만 다음로드뷰를 보니 안양천 정비가 안되어 있고 물이 많이 말라있는 것 같아서 현장을 확인할 필요가 있겠네요. 

주변 숙박시설을 조회해보았습니다. 좀 있네요.

동쪽으로 호계아크로리버 라는 대림건설 210세대 주상복합이 있구요. 시세는 아래와 같습니다.

11월 30일 모델하우스 오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