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배달 집들이음식배달 간편하게 하는 법 - 배민찬 후기

경자언니 15인분 집들이 인증

경자언니는 15명 초대하면서 20인분 집들이 음식 준비를 어떻게 했을까요? 저는 자타가 공인하는 요리똥손입니다.

반찬배달 어플 '배민찬'을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자사의 반찬을 판매하는 것이아니라 유명 반찬맛집들이 입점되어있어 맛도 보장되고 다양한 반찬가게들을 섞어 주문해도 한번에 배달이 되어 정말 간편합니다.


저는 집들이나 손님 초대시에는 꼭 배민찬을 활용하고 있는데 정말 편리합니다. 동네 반찬가게에는 없는 손님상에 올릴만한 특별한 메뉴들이 많아서 정말 좋아요. 명절 차례상에도 배민찬을 항상 이용하고 있어요. (배민찬 덕후 같네요)


오후1시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다음날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일요일을 제외하고 화~토에만 배달이 옵니다. 그리고 일요일은 반찬을 만들지 않으므로 월요일에 배송을 받으려면 며칠 미리 주문을 해두어야 하구요. 요정도만 숙지하시면 간편하게 반찬을 주문할 수 있더라구요.

대부분 뜯어서 바로 전자렌지 데우거나, 반조리 음식들입니다. 새벽 12시~1시쯤 배송이 옵니다. 새벽배송이라 슬그머니 현관앞에 두고 갑니다. 기다렸다가 들여놓고 자거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챙기면 됩니다.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 빵빵하게 넣어주구요. 


실패하지 않는 메뉴 선택 요령은 후기를 잘 보시면 됩니다. 전반적으로 후기가 좋은 메뉴를 고르면 실패하지 않더라구요. 


경자언니가 돈 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