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방있는 식당 라라코스트 기흥구청점 스파게티 맛집

놀이방 있는 식당을 찾고 계시다면 여기! 라라코스트입니다. 놀이방에서 아이가 너무 잘 놀아서 여기서 밥먹으면 힐링(?)이 되는 것을 자주 경험했어요. ㅎㅎ

바로 라라코스트 기흥구청점입니다. 다른 지점에도 놀이방 있는지 모르겠네요.


위 사진은 수제 포크 커틀릿 (돈까스) 8900원

추천해요! 돈까스를 안좋아하는데 여기서 맛있게 먹었어요.


제일 인기 메뉴 빠네 로제 파스타 13500원

추천! 날치알이 톡톡 터지며 맛있어요.

육아에서 벗어나 맥주도 한잔! 라라코스트는 참 가격이 저렴해요. 일반 생맥주도 있구요. 이날은 특별히 삿뽀로 한잔씩. 5000원

스푼 옥수수 피자 9900원

달달하니 맛있어요. 치즈 덩어리가 주욱~ 저는 조금 느끼했어요.


이거... 찾으셨던 거죠? 놀.이.방.

라라코스트에서는 놀이방 바로 앞 자리에 앉으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놀이방이 많이 크지는 않지만 한번 들어가면 아이가 나오질 않더라구요. 


이날은 감바스 (10900원), 빠네 파스타 시켰던 날.


라라코스트가 좋은 점은 또 있어요. 탄산 음료와 커피 무한 리필입니다.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아이들 식기와 가위도 준비되어 있어요. 


놀이방 있는 식당 라라코스트 꼭 한번 가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