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모근 없애는법! 승모근 없애는 운동으로 해결하세요.

승모근이 우뚝 솟아 고민이신분들 많으실 겁니다. 미용 목적으로 승모근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사실 승모근은 미용뿐만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도 신경써야 한다고 하네요.

승모근을 계속 방치하면 심한 경우 목, 허리 등 몸의 균형이 틀어진다고 하니 관리를 꼭 해야할 것 같습니다.

승모근 :

위아래로는 뒤통수뼈(후두골)부터 아래로 등뼈(흉추)에 이르기까지 길게 내려오며, 옆으로는 어깨뼈(견갑골)까지 걸쳐 있는 긴 얕은근육으로 어깨뼈를 움직이고 팔을 지탱하는 근육 (출처 : 네이버 의학정보)

 

화난 승모근을 내려주는 운동법

출처 : 파이베트

등에 팔꿈치를 올려준 후 반대편 손은 머리를 잡고 귀랑 어깨랑 멀어진다는 느낌으로 목을 길게 늘려주세요.

출처 : 파이베트

그 다음, 한쪽 손을 머리를 옆으로 잡아주면서 반대편 어깨는 바닥으로 밀어낸다는 느낌으로 쭈욱~!

 

자세한 동작은 영상을 참고해주시는 것이 좋겠네요~

 

유튜버 데이지의 승모근이 마법처럼 사라지는 5분 마사지

구독자가 40만이 넘는 뷰티 유튜버 데이지. 그녀는 매일 승모근이 사라지는 5분 마사지로 예쁜 어깨라인을 만든다고 합니다.

승모근은 주로 컴퓨터를 할 때처럼 어깨가 앞으로 굽을때 올라오게 된다고 합니다.

 

STEP1 팔과 가슴 사시에 뭉친 근육을 바깥쪽으로 밀어내듯 마사지를 20회합니다.

 

STEP2 귀 아래부터 쇄골 부분을 따라 승모근 뒤 쪽까지 10회 이상 쓸어내려줍니다.

STEP3 반대쪽도 해주구요.

 

STEP4 검지끝이 바닥을 향하도록 등 뒤로 깍지를 끼고 어깨를 끌어내립니다. 쭉쭉.

 

승모근이 조금 내려간 것 보이시나요? 미세하지만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 뭐 이런 신기한!!

매일 매일 꾸준히 관리해주시면서 예쁜 어깨라인을 만들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