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기흥점 토끼정 메뉴 (놀이터 있는 식당)

​AK기흥점 아니 정확한 명칭은 AK앤기흥이죠~
AK기흥점은 지난 1월 일부 매장을 오픈하였고,
2월에는 무인양품, 리브로 서점, 빌리엔젤 등을 추가로 오픈했어요.
그리고 드디어! 토끼정이 3층에 오픈했습니다. 

제가 토끼정 오픈을 기다린데는 이유가 있어요.
워낙 유명한 맛집인데 아직 못먹어봤기 때문이죠^^

AK앤기흥 3층 토끼정

​토끼정은 일본 가정식을 파는 만큼
무인양품 느낌의 가구와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어요. 


그리고 완전 대박!
놀이방이 바로 옆에 딸려있어서,
아이를 들여보내고 편히 식사를 할 수가 있었네요~ㅎㅎㅎ 

놀이방은 바로 옆 서가앤쿡과 공동으로 사용하더라구요.
기흥구에 살면서 놀이터 있는 식당
라라코스트를 자주 갔었는데요,
이제 AK기흥점 서가앤쿡, 토끼정을 자주 이용해야겠어요.

​이렇게 놀이터가 똬악 보이는
바로 앞자리에 앉아
아이를 지켜보며 식사를 했어요.

벽을 아예 다 뚫어서
유리로 해놨더라면 너무 좋았을 것 같아요.

토끼정 AK기흥점의 메뉴예요~
연어토끼밥상 36,700원
숯불구이토끼밥상 31,700원

토끼정은 일본 가정식이라고 하니,
기분 좀 내볼까~
나는 하이볼 오리지널, 신랑은 사와

숯불구이 토끼밥상에 선택메뉴는 크림카레우동!
이게 그렇게 핫하대매요?
상상도 안되는 맛이었어요.
크림과 카레의 조합이라니~

크림카레우동 맛있어 맛있어 완~전 맛있다요~^^

잘 먹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