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미친 몸매! 맥심 모델 신재은

요즘 인스타에서 난리난 신재은을 아시나요? 저도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요, 일반인인것 같은데 몸매가 완전 미친거예요! 평범한듯 하면서  여자가 봐도 오묘하게 섹시한~ 팔로워 수도 어마어마 했구요.

평범한 회사원이라는데 인스타에서 뜨면서 모델활동을 시작하게 된 것이 아닐까 싶어요. 근데... 좀 많이 야하더라구요. 신재은님 인스타 사진을 보시면 주로 엉덩이나 비키니 차림의 사진이 많아요. 모델 활동도 아예 선정적인 쪽으로 컨셉을 잡은 듯 보입니다. 갈수록 좀 과하다 싶더라구요. 맥심 표지 모델로도 데뷔를 했네요.

출처 : 신재은 인스타그램

출처 : 신재은 인스타그램 이 사진은 좀 많이 야하긴 하지만.. 몸매 정말 뜨악 >.<

최근에 트위치에서 방송을 시작했다가 영구정지를 당했다고 하네요. 신재은님 본인은 억울해 하네요. 맨투맨 티만 입었다고요.

출처 : 신재은 인스타그램

출처 : 신재은 인스타그램

음... 사진들이 대부분 야해서 더 이상 올리기가 민망하네요ㅋ 신재은 인스타 계정에 직접 가보시면 되겠습니다 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