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기흥 오픈 이벤트 총정리(티슈와 오픈떡 받아가세요~)

분당선 기흥역에 12월 14일 Ak&기흥 오픈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소식을 알고 계실텐데요. 저도 오픈 당일 달려가보려고 합니다.

오픈 이벤트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모아봤습니다. 공짜 찬스 놓치지 마세요~

 

오픈기념 3일간 특가 세일

 에어팟 인터넷 최저가 동일하게 판매하네요. 탑텐키즈 오리털패딩도 5만원! 저렴하네요.

브랜드데이

​AK&기흥 오픈 기념 브랜드데이가 있습니다. 나이키, 스케쳐스 모두 최대 30% 할인하구요. 클럽클리오는 최대 50% 할인하네요. 반에이크, 지오다노도 10% 할인합니다.

​다이소 전 구매고객에게 물티슈를 증정하네요. 선착순 만개입니다.

​리워드 혜택

KB국민카드 당일 구매 영수증 제시하면 5000원 상품권을 줍니다. AK멤버스에게는 무조건 티슈 2곽 증정! 요거 받아야겠네요.

오픈 축하 떡 및 이벤트

오픈 3일간 오전 10시 반부터 매일 선착순 405명에게 오픈 축하 떡증정합니다. 오후 1시부터는 4층에서 전문 포토그래퍼 사진 촬영 서비스가 있구요.

​롯데 프리미엄 푸드마켓

제가 기대하고 있는 롯데 프리미엄푸드마켓! 오픈축하로 한우 할인하네요. 5만원 이상 구매시 장바구니를 증정하구요.

​AK&기흥 층별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AK&기흥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akand.co.kr/giheung/start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